공지

행사가 있을 때 행사참석을 사용해 보세요.


1. 체육대회, 정기총회, 임원진모임, 비즈니스미팅 등 행사가 생긴 경우 행사장 또는 관리자님이 행사추가를 먼저 합니다.

           


2. 그리고 행사참여자를 추가합니다.



3. 각 회원님들의 MyAICenter에서 추가된 행사목록이 보여지며 관심있는 행사명을 누르면 참여자들이 보여집니다.

또한, 알리미톡에 행사명으로 된 대화방이 만들어지며 각 참여자들에게 행사알림이 보내집니다. (추가예정)



4. 각 참여자간에 아는 분도 있지만 모르는 분도 있습니다. 행사전에 모르는 분들의 얼굴과 기본정보들을 익혀둡니다.

관심있는 참여자를 누르면 기본정보 및 비즈니스정보가 보여집니다. 정보를 미리 보면서 만나서 물어볼 질문이나 특별한 사항등을 개별메모에 적고 저장해 둡니다.




5. 행사가 진행되면 그전에 미리 익혀둔 정보나 개별메모로 서로 얼굴도 모르는 분들과 보다 쉽게 접근하고 대화를 진행하기도 수월해 집니다.

또한 행사기간에서도 서로 만나서 알게된 정보나 특이사항 등을 해당참여자 개별메모로 바로 저장해 둡니다.

이러한 행사가 진행되기전부터 종료까지 알리미톡 행사 대화방에서 사전질문이나 행사당일의 대화 및 기념촬영 등을 올릴 것입니다.(추가예정)




6. 행사가 진행되거나 종료가 되면 MyAICenter의 내참석행사나 내가 본 명함 등을 통해서 개별메모에 추가사항을 저장하거나 인맥관리로 추가를 해서 지속적인 만남이 되도록 관리할 수 있습니다.




7. 그리고 행사가 끝나면 모르던 분들이 줄어들며 이러한 행사들에 자주 참여할 수록 점점 많은 인맥들이 생겨나게 됩니다.

행사가 끝나고 알리미톡의 대화방은 한달 후 자동정리되며, MyAICenter의 행사목록에서 대화방의 기념사진이나 파일 등을 언제라도 보실 수 있습니다.(추가예정)




게시글이 어떠셨나요?



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
화살표TOP